본문 바로가기

하나린 :)

프라다 리에디션 가죽 숄더백

728x90
반응형
SMALL


프라다
PRADA
/
리에디션 가죽 숄더백
(Re-edition leather shoulder bag)




코치에 이어
두번째 명품~ 프라다 숄더백을 샀어요~
와~ 박수 ~
전 남푠님의 해택을 받았습니다.








프라다 리에디션 가죽 숄더백은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서 샀어요.
명품관을 처음 가보았는데 일단 명품관에 사람들 정말 많았어요~

사람 구경하는 것도 재밌었다는~ 다들 곱게 차려 입고~ 우아하게 쇼핑 하는 모습들이
뭐랄까 저까지 기분이 새롭고 들뜨더라구요 ~







종이 가방 마저 예쁘네요~






매장 직원분 말씀으론 원래 상자가 재고가 잘 없어서
종이가방에만 담아 주신다고 하셨는데

저 살때 상자가 있어서 담아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상자 속에 있는 제가방을 보고 싶었거든요.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잘되었어용~




프라다 저 로고 프린터 된거 너무 쁘띠해요 ~


허접한 언박싱 영상;; 음악 소리가 좀 커요~








봄 여름에 맬 가방이 필요해서 요~
화이트로 구매 했는데너무 맘에 드네요 ~

스크래치에 강해 보이는 가죽에
암회색의 금색 프린팅 프라다 삼각 로고
저 로고 너무 좋아요 영롱해요~ 반짝반짝




패브릭 스트랩 장착 '-'


스트랩도 두가지~
하나는 체인 하나는 페브릭~
패브릭은 캐주얼 하게 연출해도 이쁘겠고~
체인은 또 여성스럽게 연출해도 예쁘겠고~



천연 양가죽 사피아노 가죽 재질



가방 구성품이 짱짱하네요
미니 포켓도 달려 있는데~ 저건 차키 보관용으로 괜찮을듯~
다른 분들은 에어팟이나 틴트 보관한다던데~
자기에게 맞게 사용하면 되겠네용~
미니 포켓도 가죽으로 되어 있어요~







미니 포켓은 뗏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똑딱이가 있어서 분리 가능~




체인 스트랩을 달아서 어깨나 팔에 걸기 좋져~



패브릭 스트랩 떼고~ 체인 스트랩으로 달아서 숄더 백으로 변신~
가방 사이즈가 인터넷으로 본것보다 실물이 살짝 작았어요.


원래는 프라다 버킷백을 사러 갈려구 했는데
제가 갔을땐 매장에 화이트 버킷백이 없었어요.
레더 블랙만 있고.. 패브릭도 화이트가 없었다는..
꼭 화이트가 사고 싶었는데 ~

버킷백을 너무 좋아하는 지라... 그런데 테수토 체인 화이트 호보백을 보고
너무 예뻐서 버킷백을 잊고 호보백으로 초이스~
패브릭도 있었지만 제가 관리를 잘 못할꺼 같아서 레더로 골랐어요.


오글샷 ㅎㅎㅎㅎ


백화점 쇼핑해서 좋았고~
맘에 드는 가방을 살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이제 봄이니 마르고 닳도록.. 닳으면은 안되고
암튼 매일매일 맬게~~ 흐흐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