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린 :)

비비안 웨스트우드 첼시 클러치 백

728x90
반응형
SMALL


비비안웨스트우드
vivienne westwood
/
첼시 클러치 백
(일명 제니백)



vivienne westwood 챌시 클러치백




평소에 비비안웨스트우드
ORB 로고가 참 귀엽고 예뻐서
귀걸이로 하면 너무 깜찍 하겠다 싶어
폭풍 검색 하다가 우연히 챌시 클러치백을 봤어요.

일단 생김새가..
너무 귀여운 복주머니 모양인거예요.
귀여운데다 복스럽게 생긴...
그래서 눈팅만 하고 있다가..

더 검색을 해보니 작년에 제니님이
매었던 가방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왠지 제니님이 하니까 더 예뻐보이고;;;
이상하게 꼭 갖고만 싶고.... ㅎㅎㅎㅎㅎ

(뒷북뒷북~)



비비안웨스트우드 vivienne westwood



해외 직구로 구매 하려구
믿음이 가보이는
정품이 아닐시 200%보상
이렇게 적혀 있는 곳에서 구매를 시도 했는데
품절이라 구매 취소 됐구용;;


그래서 머스트잇에서 구매했어요.
이 가방이 유명해지면서 가격도 많이 올랐나보더라구요;;
저... 관부가세 포함으로 좀 비싸게 줬어요.
지금 더 올랐다는...


그래두 평소 돈을 좀 모아둔게 있어서.. ㅎㅎㅎ
망설임없이 구매~ 돈 모아놓기 잘했다~
*^^*



크기 18 x 23 x 4
스트랩 길이 55.5cm
스트랩 탈부착 가능~


디자인이 되게 희소성 있지 않아요??
소장가치도 있어보여요.


저는 살짝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보통 명품 가방들 스트랩에도 로고 새겨 있고
그렇잖아요~
이 가방도 스트랩 은색 부분엔
로고가 새겨져 있길 바랬는데
없더라구요~




소재는 소가죽 100%

만져보면 부드러운 소재~



(상세사진)



저 은색 체인은 제가
네이버에서 따로 구매한거예요.
숄더백만 가능해서..
제가 크로스백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체인 길이는 110cm예요.

제 키가 155cm라 체인을 맷을때
골반과 허리 춤에 딱맞게 매지더라구요.

네이버에 가방 스트랩이라고 검색 해보면
종류가 다양하게 팔아서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골라서 주문 하시면 되요~

데일리백으로 너무너무 좋은 가방이구요~
크기가 너무 작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제 핸드폰이 노트 9 이거든요
핸드폰이 딱 맞게 들어가요. 그래서 크기도 만족하구요.
쿠션, 차키, 틴트, 폰, 이어폰 정돈 넉넉히
들어가요~


참 깜찍한 가방
비비안웨스트우드 챌시 클러치백
너무 맘에 들어요^^
잘 샀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