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린 :)

대구 수성못 페스티벌

728x90
반응형
SMALL

2022년 9월 23일 ~ 9월 25일에

열렸던 대구 수성못 페스티벌(feat. 불꽃축제)

 

실제로 불꽃쇼를 거의 볼 일이 없어서 아쉬웠던 찰나에

대구 수성못 불꽃 축제를 연다는 소식이 정말 반가웠어요.

 

3일 축제 기간의 마지막 날에 불꽃쇼가 예정 되어 있더라구요.

그걸 보기 위해 일요일날 수성못에 불꽃축제를 구경하러 가족들과 함께 갔었습니다.

 

 

크기가 실감이 되시나요? 정말 커다랗죠 ㅎㅎㅎ

 

 

 

수성못에 도착하기전에 화장실이

급해서 들렸던 에어카페

아주 커다란 비행기 카페이구요 

카페 내부도 비행기 실내처럼 

꾸며져 있어요.

 

 

가죽 공방

도자기 공방

인형만들기

등등 여러가지 체험장이 많이 열려 있었어요.

 

 

 

 

갖가지 종류의 공연도 하고^^*

 

 

북적 북적 

사람들도 아주 많았어요^^

 

 

먹거리 코너~

 

 

야시장 느낌~

 

 

 

 

해가 지고 저녁이 되니

더 분위기가 있어지고 사람들도 더 늘어나고 ㅎㅎㅎㅎ

 

 

 

 

저녁밥 먹으려고 갔던 풍국면(들안길점)!!

여기 정말 괜찮았어요.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고

주문도 패드로 터치해서 간단하게 주문 넣구

무엇보다... 다 맛있었어요.. 다다다다!!!!!!

 

정말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1~2. 쭈꾸미 비빔밥                                                                                                                           3. 마늘불고기
1. 별표국수                                                                                                         2. 동죽칼국수

 

 

 

 

불꽃쇼

 

그런데 여기에 함정이....

분명 8시에 시작한다고 적혀있었는데..

40분 뒤에 하더라구요...

오래 기다렸슴돠.......

추웠슴돠.......

그렇지만 예뻣슴돠~~

 

 

긴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하트 눌러주시면 저에게도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