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린 :)

대구 동성로의 밥집 추천 동성로 알만두 전골 & 불고기 전문점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동성로 알만두전골 & 불고기 전문점

운영시간

화~일

a.m 11:00 ~ p.m 21:00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창 없음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36-1 지하 1층

 

전화

0507-1337-3994


 

 

 

 

작년 크리스 마스 이브날에 갔던

"크레이지 팡팡"에서 즐겁게 놀고 나서

저녁을 먹으러 갔던

"동성로 알만두 전골 & 불고기 전문점"!!

 

 

 

이날 크리스마스 이브의 동성로는 정말이지..

인파가 어마어마 했기 때문에

온 식당들이 다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 

이었어요. 심지어 밖에서 줄 서기까지....

 

그래서 신랑과 저는 우리 애들 데리고

이리저리 물색하던 중

골목길에 위치해 있는 

"동성로 알만두전골 & 불고기 전문점"

집을 발견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그냥 자리가 있나 없나

확인을 하러 들어갔었어요.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지하에 식당이 있어요.

추운 날씨였는데 만두 그림만 봐도 

따뜻함이 느껴져요~

 

 

 

추운 겨울에 실내 데이트 실내 놀이터 추천 대구 동성로 <크레이지 팡팡 >

크레이지 팡팡 월-금 a.m 13:00 ~ p.m 22:00 일-토 a.m 10:00 ~ p.m 22:00 < 건물 내 타워주차장 있음 >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사람 많은 날엔 주차와 찾아가기가 힘들어요. 053-285-8080 대구 중구 진골목길 32 (

onelin.tistory.com

 

 

 

 

식당 내부인데

정겨운 옛날의 식당 느낌 나요.

 

다행히 자리가 많이 있었고,

직원분이 무진장 친절하시고 귀여우셨어요.

그래서 인상이 깊었다는~

메뉴판 맛있는건 살 안쪄요  >_< 귀여운 푯말 ~

 

저희는

소불고기 전골 2인분

돈까스 2개

새우튀김 2번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 

새우튀김

비주얼 보세요~

딱 봐도 튀김이 아주 잘 됐죠?

완전 바삭바삭해요~ 

새우튀김 다 아는 맛이지만

맛있었어요!!! 

새우튀김은 한번 주문하면 5 미가 나온답니다.

 

소불고기전골

 

 

소불고기 전골!!

 

공깃밥도 나와요~

국물 러버 울 남표니는 아주 흡족해 해며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짭조리 달달 하니 저도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MSG 맛이 느껴지는 맛있는 맛!!

 

 

돈까스

 

돈까스 사이드 메뉴 간소하게 잘 나오고

맛있었어요~ 돈까스 좋아하는 울 애들

칼질 열심히 하면서 잘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식집에서 먹는 느낌이에요~

다 아는 맛~ 그것이 더 무서운 거~ 아시죠?ㅎㅎ

 

밥 어디서 먹나 헤매던 차에 

날씨도 그날따라 추웠고

정겹고 따뜻한 느낌의 옛날 동성로의 

감성이 느껴지는 식당을 가보게 되어서 좋았고

어딜 가나 줄 서있던 차에 

딱! 나타나줘서 또 추억 하나 쌓고 갔습니다 ~

 

추억의 맛 느껴 보고 싶으시면

"동성로 알만두전골 & 불고기 전문점"

한번 가보세요^^*

 

이 글은 말랑콩떡 : ) 이가

직접 체험한 100% 내 돈 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